저는 저만의 공부방법을 위주로 적었습니다. 처음에는 영어를 아예 못했는데 지금은 상위권을 달리고 있구요. 어떻게 영어를 공부했는지 공유하고자 했습니다. 저는 오히려 한국문법책을 가지고 오지 않은게 좋았던 것 같아요. 필자를 통해 다녀온 선배추천으로 필자를 갔는데 후회가 없어요. 다른 유학원에서 온 학생들이 많이 부러워하는 편이에요. 특히 텀블러 같은거! 그리고 직원들이 음식까지 가져다 주니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필자라운지는 처음 2주동안은 계속 갔었어요. 지금은 새로 바(bar)도 생기고 라면도 끓여주시고 해서 좋네요. 원래도 오면 편안하고 좋았는데 끊임 없이 계속 변화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공부를하다보니 욕심이 생겨서 다른 곳도 가보고싶네요.

공부법나 TIP을 중점으로 작성했어요. 필리핀은 가격경쟁력이 높고, 일대일 수업이 많은게 장점이였고, 필자닷컴은 필리핀에 대한 정보가 많고 라운지 등의 장점이 많아 선택했어요.

연수 전에도 한번쓰고 장려상 받았었는데 더큰상 주셔서 너무 좋네요♥,♥ 준비물하고 도착했을때 당황할만한 일이나 맛집 등 세부생활 전반적인것에 대해 추천했습니다. 필리핀은 일단 워홀을 생각하다 필리핀을 생각하게됐는데 필리핀어학연수하면 필자라고 다들 그러더라구요?ㅎㅎ 워홀은 안가게됐지만 필리핀 선택한거 후회없이 마치고왔어요. 그리고 필자라운지 되게자주갔는데 매니저님께서 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시설도 좋고ㅠㅠ 역시 필자!!! 잊지못할거에요 필자라면 필자안마의자 필자노래방ㅋㅋㅋㅋ 필자혜택을 보고 다른 유학원학생들이 되게 부러워하죠ㅋㅋㅋ 다른학생들은 텀블러사는데 저희는 공짜니깐~~ 일단 유학원에서 신경써준다는 것 자체가 부러움의 대상인거 같아요!
유학박람회에서 필자닷컴이 가장 크고 눈에 띄어서 연수 갈 계획은 없었는데 영어공부에 욕심도 나고 해서 필자닷컴을 선택했어요. 필자닷컴은 필리핀에서 엄마이다!
나름 1등을 노렸지만 아쉽지만 2등이라도 감지덕지네요^^ good~! 수기는 저의 6개월동안의 연수하면서 느낀점 등을 이야기 했어요. 필자닷컴은 여러가지 유학원을 찾다가 주위사람들의 강력한 추천으로! 믿고 맡길수 있다고 확신하게끔 친절한 상담! 그리고 필리핀은 아무래도 다른 나라에 비해 싸고, 기초 잡기에 좋다고들 해서, 필리핀으로 6개월을 등록했어요. 필자라운지를 딱 3번밖에 이용안해본게 너무 아쉬워요. 연수가 끝날무렵에 한번쯤 들려보자는 마음에 갔다가 시원한 안마의자의 매력에 뒤늦게 빠져서빨리 좀 와볼껄 하며 후회했었어요. 다들 부러워해요. 텀블러를 탐내는 학생들이 은근 많아요ㅎ 어디유학원은 그런거도 없다고 '나도 필자 할껄' 하면서 후회 많이 하더라구요.
저도 필리핀에서의 추억을 남기고 싶어서 적었는데 상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D 필자닷컴이 가장 유명했고 후기도 많고 신뢰가 생겨 선택했습니다. 필자닷컴은 행운이다!
저는 연수 준비과정이랑 부족했던 점 등의 아쉬운 점을 토대로 작성했어요. 영어공부는 한국에서도 할 수 있지만 이런 경험은 여기아니면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필자는 지름길이다!
필자만의 이벤트에 당첨되니 다른 곳보다 확실히 훨씬 좋은 것 같아요. 3개월간의 노하우를 작성 했어요. 현지에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서 다시 선택해도 필자를 선택 할 것 같아요.
학원에서 실제 있었던 일과 생각했던 거에 대해서 작성했는데 당첨되서 기분이 좋습니다. 다른유학원과 달리 이벤트가 많고 라운지도 멋지게 꾸며놓아서 항상 오고 싶은 곳인 것 같습니다.
필리핀의 대중교통, 학원 등의 노하우 위주로 작성했어요. 라운지도 많이 놀러와요. 이번에 바뀌고 나서는 매주 오고 있어요. 즐길 것도 많고 쇼프로 등도 받아 갈 수 있어서 좋아요.

연수를 통해서 얻은게 많고 베씨어학원을 오시는누구에겐가 도움이 되고자 응모를 하게 되었는데너무 좋내요 ^^ 저는 수기를 크게 3가지로 나누었습니다. 학습방법/ 추천활동/ 생활비/
일대일수업이라는 메리트로 필리핀연수를 알아보던 중 필자닷컴을 알게 되었는데 필자닷컴은 다른유학원과 다르게 현지에 필자매니저와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들었습니다. 타지에서 어떤일이 일어날지 모르는데 저를 캐어해줄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는게 정말 힘이 될거라 생각했습니다. 저희 어학원은 50%정도가 일본인입니다. 외국인비율이 많아요.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영어쓸 기회가 많았어요.생일 때 케익주는 이벤트로 인해 학원생들 중 필자를 모르는 사람이 없었어요. 필자닷컴은 소울메이트이다

캐공 통해 토론토로 연수 온 강한나 입니다. 현재 ILAC에서 연수를 끝마쳤습니다. 이번에는 ILAC 마지막 한달 반동안 제가 머물렀던 코스에 대해서 아주 상세히 기술했답니다. 프리디그리 코스 혹은 패스웨이 코스라고도 불리는데요, 연계된 대학으로의 진학을 돕는 과정이예요.
캐나다로 연수를 결정한 후, 인터넷에서 여기저기 유학원을 검색하던 차에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은 개인 블로그를 방문하게 됐어요. 거기서 캐공에 대한 좋은 후기를 발견했고, 상담이나 받아보자 하고 방문했다가 친절한 상담에 반해 바로 유학원을 결정해버렸어요. 토론토에서 차를 무려 10시간을 타고 뉴욕에 다녀온게 기억에 남아요. 아주 만족스럽게 다녀왔답니다. 캐공은 나의 디딤돌이다.
저번에 이어서 2번째 수상하게 되었는데 기분이 좋습니다. 수기작성은 어떤 주제라기 보다는 제가 연수중에 생각했던것들 중심으로 작성했습니다. 비용적인 부분이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필리핀에서 하는 연수가 비용이 적게 들어서 결정하게 되었고 필자닷컴 선택이유는 친절과 신뢰입니다. 필리핀학원에서 가끔씩 졸업식 끝나고 이벤트 축제 같은 것을 하기도 하는데 영어 단어를 몸으로 설명했던게 기억이 많이 남네요. 그리고 필리핀에서 다이빙 라이센스 자격증을 얻은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나중에는 펀다이빙에 재미 들려서 자주하게 되었구요. 필라자운지는 종종 이용을 해서 너무나 좋다는 것을 잘알고 있습니다. 최근 세부라운지의 경우는 전체적으로 더 좋아졌더라구요. 필자닷컴은 찬스다!
수상해서 너무 좋아요. 나중에 또 도전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연수를 보내주신 저희 부모님과 기쁨을 나누고 싶어요. 수기작성은 학원수업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학원규정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썼어요. 저는 기초가 너무 안되서 영어공부 해보고 싶다는 생각하나로 결정하게 됐어요. 그리고 필자닷컴은 친구를 통해서 알게 됐는데 친절하고, 혜택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필자를 선택했습니다. 저희학원은 스파르타인데다 "English only zone "이 있어서 일상생활에 영어를 더 쓸 수 있어요. 처음에는 어색하고 안되는 영어써가면서 말하기 창피했는데 이젠 재밌고, 일상이 됐어요. 아직 필자라운지나 필자 이벤트를 이용해보진 못했는데 이용해본 배치들은 만족스러워 하더라고요. 필자는 친정이다!
필자를 보니깐 이벤트를 많이 하더라구요. 훨씬 저렴한 것 같아서 다음주에 신청할려고 합니다. 오다가 씨푸드이벤트를 봤는데 정성이 많이 들어간 것 같아서 꼭 참여해볼려고 합니다.
마사지 받고 싶었는데 마사지쿠폰을 받게 되어서 좋습니다. 필자라운지는 위게임,DVD등 할 수 있고 안마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필자닷컴은 진리다!
두 번 연속으로 아차상이라 조금 아쉽네요:D 처음오는사람이 적응 잘 할 수 있게끔 팁을 적었어요. 필자라운지가 되게 좋게 바뀌어서 다른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필자닷컴은 친구다!
필자닷컴은 다른 분들의 추천으로 갔고 다른 곳과 비교를 헀을 때 혜택이 좋아서 선택했어요. 필자를 통해서 안 온 친구들은 혜택 등을 부러워하는 부분이 있어요. 필자닷컴은 혜택이다!
필리핀이 스파르타도 있고 가격적인 면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선택했고, 필자는 생생한 후기가 많아 믿음이 가서 선택했습니다. 외국인이 많아 다양한 문화를 배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필자가 혜택도 많고 필자라운지도 좋고 생일도 챙겨주시고 호주 OT도 해줘서 유용한정보도 얻을 수 있었어요. 한국에서 오시기 전에 인강을 한 번 쫙 듣고 오시기를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