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bunny의 연수일기!!!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UNNY
댓글 0건 조회 5,806회 작성일 11-02-28 00:00

본문

벌써 2011년의 3월을 향해 가고 있네요,,,ㅠㅠ
시간은 왜이리 빨리가는건지,,,^^
전 더운것만 빼면 아주 잘지내고있답니당ㅋㅋ
 
아직도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점점 나아지는 것을 느끼며,,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당^^
 
튜터들이랑도 벌써 정이 많이 들어버렸네여,,,
쉬는 시간에도 튜터들과 수다도 떨고^^
아직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ㅋㅋ 
 
원래는 월말테스트가 저번주였어야 하지만 휴일이 많은 관계로

3월 4일에 월말테스트를 본다는!!ㅠㅠ
두근두근,,,,ㅠㅠㅋㅋㅋㅋ
 
다들 열공합시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