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 7 weeks
페이지 정보

본문
CIJ 근처 가이사노에 망고 아이스크림이 진짜진짜 맛있어요><
많이 달지않고 망고맛이 굿굿!!
한국가서도 너무 그리울것 같은 망고 아이스크림
그래서 저녁에 친구들이랑 같이 갔는데 웬걸 ㅠㅠ
망고 아이스크림은 단 한개만 남아서 나머지는 모두
우베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
우베 좋아하는사람들은 고고!!
주말에는 보홀을 다녀왔어요~
필리핀 공휴일이 껴서 2박3일로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편안히 쉬고 맛있는것도 먹고
좋았답니다 :)
맛있는 식사를 마지막으로 보홀을 떠나왔어요^^
이렇게 기분전환하고 힘을내서
다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봅니다
영어공부에 몰입할수 있는 환경과
주말에 여행도 다녀올수 있는 필리핀이 너무 좋아요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