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 7 weeks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ALA
댓글 0건 조회 33회 작성일 26-06-19 10:13

본문

56ad8525d34d5c152f294eef204504a1_1781831485_2956.jpg 


CIJ 근처 가이사노에 망고 아이스크림이 진짜진짜 맛있어요><

 많이 달지않고 망고맛이 굿굿!! 

한국가서도 너무 그리울것 같은 망고 아이스크림 

그래서 저녁에 친구들이랑 같이 갔는데 웬걸 ㅠㅠ

망고 아이스크림은 단 한개만 남아서 나머지는 모두

우베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

우베 좋아하는사람들은 고고!!


56ad8525d34d5c152f294eef204504a1_1781831533_9867.jpg
56ad8525d34d5c152f294eef204504a1_1781831540_1101.jpg 


주말에는 보홀을 다녀왔어요~ 

필리핀 공휴일이 껴서 2박3일로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편안히 쉬고 맛있는것도 먹고 

좋았답니다 :)


56ad8525d34d5c152f294eef204504a1_1781831550_6154.jpg

반딧불투어 너무 좋았어요~ 
하늘에 수많은 별을 감상하는것도 좋았고
음악들으며 반짝반짝 반딧불 트리를 감상하는
시간은 정말 잊지못할 순간이었어요~^^


56ad8525d34d5c152f294eef204504a1_1781831568_063.jpg

물속에 아름다운 산호랑 알록달록 물고기랑
거북이와 같이 수영할수 있는 정말 보물같은 
시간이었어요 :) 

56ad8525d34d5c152f294eef204504a1_1781831583_8966.jpg

맛있는 식사를 마지막으로 보홀을 떠나왔어요^^
이렇게 기분전환하고 힘을내서
다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봅니다

영어공부에 몰입할수 있는 환경과​
주말에 여행도 다녀올수 있는 필리핀이 너무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