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E 추천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필짜!
댓글 0건 조회 7,691회 작성일 07-04-03 00:00

본문

저도 친구 추천받아서 SME어학원 연수 다녀왔는데

물론 다른 어학원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밥도 맛있고 시설도 괜찮고

특히나 수업도 재미있었어요

 

생각했던것 보다 공부를 게을리 해서 영어가 많이 늘지는 않았지만

열심히만 하면 어디서든지 영어 많이 늘것 같아요

SME 학원 실장님, 매니저 오빠들, 티쳐들 정말 모두 고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6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