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세부] 후기 경험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C_MIN
댓글 0건 조회 6,438회 작성일 11-05-11 00:00

본문

EV학원 2월에 갔다가 5월에 한국 돌아왔어요 ㅎㅎ

 

진짜 3개월동안 스파르타가 뭔지 깨닫고 왔습니다.

매일아침 단어테스트...

매일저녁 문장테스트

(10~20개 볼지 알았는데 50개 이상 보더군요)레벨 마다 다름...;

 

그리고 사이사이 수업과 자습들...

 

처음 한달동안은 죽도록 공부만 한 것 같고......

 

2번째 달은 조금 습관이 박혓는지 여유가 생기더군요

 

3번째 달은 여유가 많이 생겨서 다른 공부도 할 시간도 생겼어요..

 

가장 좋은 것은 습관이 박혔다는 거죠 ㅋ

 

그래서

 

연계연수 가거나 한국와서도 영어공부 꾸준히 해야하는 사람들 한테는

 

EV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