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M UV-Candys Diary 35-7D mango factory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in00
댓글 0건 조회 6,775회 작성일 11-08-17 00:00

본문

한국에 갈날이 얼마 남지 않아 7D 망고 factory를 찾았다.

이번이 두번째이다.

기숙사에서 택시를 타면 60페소정도 내는데

많이 사러 오거나 여럿이 같이 오면 택시비도 아깝지 않다.

공장이라고 해서 공장 안을 볼수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공장 앞에 별도로 세운 가게이다.

 

드라이 망고는 뭐니뭐니 해도 7D이다.

7D는 다른 드라이 망고 보다 조금 가격이 세다.

많이 달지 않고 향기도 좋고 씹는 감이 좋다.

트리쉐이드 마사지샾에 가도 파는데 완전 비싸다.

보통 소매가는 작은 사이즈가 90페소에서 120까지도 한다.

하지만 공장에서는 45페소(50인가? 난 큰것만 사서 기억이 가물가물..) 두배싸이즈는 80페소이다.

 

싸이즈도 큰거, 작은거, 선물용이 있는데 큰것만 10개도 넘개 샀다.

망고 주스도 있는데 슈퍼에서 파는 것 보다 맛있다.

일주일 정도 남았기에 한상자 구입.

아침 저녁으로 하나씩이면 이것도 모자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