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다바오 에서 벌써 일주일이 확 지나고(10일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ff
댓글 0건 조회 5,261회 작성일 12-02-03 00:00

본문

여기온지 벌써 10일

ㅎㅎㅎ

어느정도 헬로우라고 인사도 하고

음 선생님들도 눈에서 구별이 조금 되는듯 하고

문제는 왜 수업시간에 아직,,음,,

보청기를 껴야하나?

식은땀이 아직,,,하~~~~~

그래도 잼나다.

 

중딩? 들 단체로 들어간다고 파티하고

선생님도

학생도 울고,,

노래부르고,,

완전 감동의 도가니,,

 

내가 집에갈때도 이럴까?>
완전 감동의 이별이다,

선생님이 영어가 어렵단다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단어는 ,,,,

GOOD-BYE 란다.

음,,

멋진말

나도 써먹어야지

음,,,

 

사진은 조금 뒤에,,

아,,내 핸드폰이 ,,,왜이러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