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캬캬
댓글 0건 조회 5,075회 작성일 12-02-11 00:00

본문

기숙사 새로 지어서 좋아요~!!

원래건물 기숙사는 침대매트 새걸로 갈았구요.

2인실 기숙사 하시면 새로운 건물기숙사로 들어가게 됩니다. 참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5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