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ㅁㅁ
댓글 0건 조회 5,592회 작성일 12-02-16 00:00

본문

지각하면 체크가 되서 2점이상 벌점쌓이면 금욜에 에쎄이 써야해요. 지각은 0.3점인데 거의 안잡는경향이 있긴하지만

수업흐름 안깨려면 너무 늦게 가는건 모두에게 피해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5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