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클래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에이비
댓글 0건 조회 6,263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그룹클래스의 인원은 보통 다섯명 내외이다

 

너무 적으면 서로 의견을 나눈는 데에 한계가 있고

 

인원이 너무 많으면 발언권을 얻기 힘들어

 

수업의 능률이 오르기 어렵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