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생각나서 하나^^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덧 필리핀에서 돌아온지가 3개월이 넘어가네요 ㅎㅎ
우연히 필자 들어온김에 갑자기 생각나서 이렇게 ㅎㅎ
제가 한국에서 들고 가지 않아서 아쉬웠던것 하나
바로 때타올^^;;
처음에 연수머니로 필자에서 구입할수도 있길래 이런걸 머하러 하고 생각했는데 가니까 너무 절실 ㅜ.ㅜ
꼭 챙겨가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어느덧 필리핀에서 돌아온지가 3개월이 넘어가네요 ㅎㅎ
우연히 필자 들어온김에 갑자기 생각나서 이렇게 ㅎㅎ
제가 한국에서 들고 가지 않아서 아쉬웠던것 하나
바로 때타올^^;;
처음에 연수머니로 필자에서 구입할수도 있길래 이런걸 머하러 하고 생각했는데 가니까 너무 절실 ㅜ.ㅜ
꼭 챙겨가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