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생각나서 하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영이
댓글 0건 조회 7,163회 작성일 08-05-22 00:00

본문

어느덧 필리핀에서 돌아온지가 3개월이 넘어가네요 ㅎㅎ

 

우연히 필자 들어온김에 갑자기 생각나서 이렇게 ㅎㅎ

 

제가 한국에서 들고 가지 않아서 아쉬웠던것 하나

 

바로 때타올^^;;

 

처음에 연수머니로 필자에서 구입할수도 있길래 이런걸 머하러 하고 생각했는데 가니까 너무 절실 ㅜ.ㅜ

 

꼭 챙겨가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5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