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공부하고 가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어학연수^^
댓글 0건 조회 7,457회 작성일 08-07-19 00:00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쉬고 있다가 또 생각이 나서 이렇게 글을 적어요~^^

 

꼭!! 정말 공부하고 가세요~

 

모 공부하기 정 싫으시면 단어라도 많이 외우고 가세요~

 

저는 단어가 많이 약해서 고생 많이 했단느 것..ㅋㅋ

 

단어를 많이 알면..필핀에서 단어 외울 시간에 한개라도 회화나 작문에 더 신경쓸 수 있으니 훨씬 도움 되죠

 

해외에 나갔으면 한국에서 할 수 없는 것들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그니까

 

한국에서 할 수 있는 공부는 왠만큼 다~하고 가세요..^^

 

그래마 인 유스를 통해서 그래마를 잡고 가세요^^

 

저는 그래마 인 유스를 적극 활용하지 못한 관계로..조금 문법이 약해요

 

문법이 뭐가 중요하냐~ 회화만 잘하면 된다 라고 생각했는데 저는..

 

절대! 네버!! 문법 없이는 완벽한 회화 작문이 불가능 하답니다.ㅋㅋ

 

저는 한국에 돌아와서 그래서 문법을 다시 다잡고 있어요!!

꼭!!! 꼭!!! 그래마 인 유즈로 문법 잡고 가시고~ 단어 많이 외우고 가세요

 

그리고 가서 열심히 하시면 누구보다도 빠른 성장 있으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다들 그럼 떠나시는 날까지 공부 열심히 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5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