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 전 체크하기! [money]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m~
댓글 0건 조회 7,443회 작성일 08-09-14 00:00

본문

★한국돈도 환전 됩니다. 오누~ 전 이게 편하더라구요. 공항이랑 아얄라몰에 있는 환전소에서 한국돈도 바로 환전 되더라구요~ 만원짜리 환전되구요 천원짜리는 환전소에 한국돈 환전한다고 유리에 천원짜리 붙여놓은 것은 봤는데 1000원짜리는 확실히 잘 모르겠군요. ★달러는 달러로 직접 쓰는 것보다 거의 페소로 환전하여 쓰는 데 10불이하짜리 지페는 환율에 불리합니다. 1달러당 1~1.5페소 적게 쳐줘요. 괜히 손해지요. 어떠한 곳은 10불짜리지폐는 아예 환전 안 해주는 곳도 있습니다. 저는 고루고루 1불짜리 지폐도 챙겨왔는데, 쓰지 못 하고 있습니다. 괜히 바꿔왔다는 생각. 미국달러는 20불, 50불 이상 단위로 가지고 오세요. ★시티은행 직불카드 많이 사용합니다. 수수료가 가장 적다고 하네요. 아얄라몰앞에 시티은행있어서 이곳에서 돈 인출하여 사용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몰 구경할 겸가서 일주일단위씩 돈 뽑아 쓰곤 해요. 택시기사에게 아얄라몰 보스커피&스타벅스커피 이야기하면 다 압니다. 그쪽 현관 쪽에 시티은행 있어요. 물론 아얄라몰,시티은행이라 말해도 되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5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