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LC] 필리핀 생활에 대한 저의생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han
댓글 0건 조회 6,622회 작성일 08-12-09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DILC 어학원에서 공부하고있는 SHAN이라고 해요.

귀차니즘으로 3개월동안 연수일기 미루고 미루다 이번에 처음 쓰게 되내요.

군대 전역하고 바로 떠나게 되었던 필리핀 유학.. 처음 와서 수업 들을때는

그래 너는 말해라 나는 열심히 듣고있다... 이런 수준이었었는대 3개월동안

지내면서 알게모르게 실력이 조금조금씩 늘어서 지금은 선생님들과 서로 말 장난치고

문자 보내고 그렇게 되있더라고요. 연수 준비하시는 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오시면 됩니다.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4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