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버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호라
댓글 0건 조회 6,169회 작성일 09-08-05 00:00

본문

주말에 사진 싹 다 올렸었는데

뭘 잘못눌렀는지 도로 날라갔네요ㅜㅜ

이번주 주말에 다시 싹 올릴께요~

 

지금 일로일로엔 테이큰이 개봉했어요

한국에서 이미 봤던거라 이번주에 다시 가서 보려구요^^

 

주말에 가까운 성당이랑 빅햄버거를 먹고왔는데

진짜 크더군요.. 사진 언제 올려ㅜㅜ

 

5명이서 햄버거 2개랑 스파게티 먹었는데 배불렀어요

 

참 이번주 목요일 금요일이 공휴일이예요^^

할것도 없고 사진 몰아서  올리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4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