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욘사춘삼
댓글 0건 조회 6,854회 작성일 09-08-26 00:00

본문

1251266326.jpg

필리핀 돈을 뽑아서..~~~500페소~~비싼 돈이다 여기에선 ㅋㅋ

12512648491.JPG

과일 가게로~~~고고싱~~~

 

과일이 너무 많네~~

 

아 이거 채소 가게구나;;;~~~;;;

 

토마토 1KG 사는데 아주머니 너무나 좋아라 하신다..

 

왜냐 여기선 토마토 통으로 바로 먹질 않아서 그렇게 많이 사는 사람은 없다..

 

하지만, 우린 좋아하니 샀다..ㅋㅋ 채소를 잘 먹어야지....~~

 

방케로한..각종 과일과 채소류..큰 정육점도 있는데.. 옛날 시장 같은 느낌을 많이 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