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고고가자
댓글 0건 조회 6,377회 작성일 09-12-25 00:00

본문

고민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가구싶은데 걱정이 많네요~~

 

일단저는 사업중인 27살총각입니다

 

직원들한테 맞겨놓고 떠날생각인데요......

 

문제라도 생기면 돌아와야될꺼같네요~~~ㅠㅠ

 

결혼하기전에 한번가보고싶어서 떠날려구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찌...

 

날짜는1월중순경이구여 티켓은 1년짜리로 끊어서 갈려구합니다

 

제생각은 일단 일년짜리로 리턴날짜 3월경으로잡고 일주일정도 혼자여행하다가

 

한국에일이생기면 돌아올꺼구여.. 하지만 별일은안생길꺼같아요~~ㅋㅋ

 

생활에 적응돼면 학원접수해서 공부좀해볼생각인데 어떤것부터진행해야할찌모르겠네요

 

저 처럼 계획잡으신분있으신가요?  어떻게해야하는지좀 알려주세요

 

현재 상태는 아무것도모르고 1년짜리 티켓만알아봐놓고 있는상태입니다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