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가이사노에서의 물고기 콘테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259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가이사노에 놀러갓는데 이때 물고기 콘테스트가 잇더라구요~

파란 수족관에 물고기들이 다들어 잇어여~ 머리에 큰 혹이 달린

물고긴데 조금 웃기게 생겼지만 색깔이 굉장히 예뻐요ㅋㅋㅋㅋ

누가누가 제일 예쁘나~ 시합하는 콘테스트입니다ㅋㅋㅋㅋㅋㅋ

중간에는 항상 바껴요~

 

 

111974134AC8B9CEA56D40

 

 

 

 

요아이는 중간 싸이즈 아이에요~ 이름이,,,,,머엿드라,,,;;ㅋㅋㅋㅋㅋ

머리에 큰 혹이잇지만,,,ㅋㅋㅋㅋㅋ 싸이즈별로 굉장히 다양하구요

아름다워여 쫌 웃긴애들도 잇구요~ㅋㅋㅋㅋㅋ

 

 

                                         121974134AC8B9CEA63E55

 

 

여기는 가이사노에서 쉬는 곳이에여~ 곳곳에 먹을 수 있는 곳이 많구요

쉴 수있는 곳도 많고 중간은 뻥뚫려잇고 주변으로 가게들이잇어요

쉬원쉬원해 보여서 좋지만 뺑뺑돌아야 할때는 힘들답니다,,,ㅠㅠ

 

 

131974134AC8B9CEA7F3C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