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ㅍㅏ라다이스 2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5,984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파라다이스 2탄~!!!

파라다이스 앞쪽에는 해변이고 뒷쪽에도

먼가 다양한 엑티비티들이 있어여~ㅋㅋㅋㅋ

당구장도 있고 산책로도 있는데 아기자기하게

잘되어있답니다~

우린 그저 노느라 정신없어서 이용해 보진 않았지만

하룻밤 숙박하고 할때 이용하면 재밋을 꺼 같네요~ㅋㅋㅋㅋ

 

 

 

1147E8164B3DBE9CA61872     1247E8164B3DBE9CA783F9

 

 

 

 

 

간단하게사먹을 수 있는 가게들도 있구요~

건물들이 정말 아기자기 합니다~ㅋ

뒤쪽으로 조금만 더 들어가면

간단한 사말에에 대한 설명과

크리스 마스장식을 해놓았더라구요

여기 산책로가 예뻐서 사진도 많이 찍었었어요~ㅋㅋㅋㅋ

 

 

 

1347E8164B3DBE9CA84E85    1547E8164B3DBE9DA9295F

 

 

 

 

이때는 크리스마스 한참 전인데도 이렇게

장식을 해놨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1347E8164B3DBE9DAADD91

 

 

 

 

 

이제 다 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침일찍왔는데 해가 져물때 돌아갑니다~ㅋㅋㅋㅋㅋ

 

 

 

1547E8164B3DBE9EAB7B19     1747E8164B3DBE9EAD5BBC

 

 

 

 

왼쪽에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앞에서는 사람들이

안내원식으로 서 있어요~,,,,

조금 뻘쭘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1647E8164B3DBE9EAC960B     1947E8164B3DBE9FAE2025

 

 

 

 

이제 돌아오는 길에 사람들이랑

다 같이 사진을 찍었어요~ㅋㅋㅋㅋㅋ

저 사진을 제가 같지는 못했지만~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으로 찍었어요~^^

뒤에 있는 사람들이 같이 갔던 분들이에요~ㅋㅋㅋㅋ

 

 

 

2047E8164B3DBE9FAF2E6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