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CNN] Jacky & Lynns Survival Diary In CNN -15th Sto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Jacky
댓글 0건 조회 6,452회 작성일 10-04-19 00:00

본문

쨔잔~~!!

즐거운 재키의 필리핀 이야기 시간이 돌아왔어효~~ㅋㅋ

우선 지난번 퀴즈의 정답부터 밝혀드릴께요^^

.

.

.

 

발룻!!(BALUT)

필리핀 전통 음식같은 아이구요~

오리알을 (유정란 이라고 하나요,, 부화가 될 아이,,,;;) 스팀합니다,,(한국말로 찐다고 해야하나,,,ㅎㅎ)

그 안에는 우리나라에서 흔히 먹는 노란부분과 투명한 부분이 귀엽게 액체로 되어있는게 아니구요

자라나는 오리의 어린이가 고이 잠들어 있어요-_-;;

흠...다시 얘기하자면 수정은 되었지만 부화가 되지 않은 오리알을 17일 정도 인큐베이터에서 키우는거에요,,

그후에 삶아서 꿀꺽,,,,;;

 

아무래도 혐오식품(?)의 느낌이 초큼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 친구들은 거의 시도 했다가 실패하거나ㅡ

때로는 성공하더라도 두번은 먹고싶지 않다는 말을 많이 하더라구욤^-^;;

 

물론 저와 린도 아직 시도해보지 못했고 아마 시도할 일은 없을듯 해서 사진을 상세히 보여드리진 못하겠네욤(Sorry~!!)

매일 밤마다 저희 영어기숙사 앞에서 들려오는 한국의 찹쌀~~떡~!! 하는 소리와 흡사한 바알루우우우웃~!!하는 소리에

호기심도 생기고 친숙함 마져 생겨버렸지만 사실 발룻을 실제로 보게 되면 한국에 돌아가서도 죄책감에 두번다시 계란을 먹지

못하게 될까봐 못들은척 하곤 한답니닷^0^;

 

가격은 보통 저렴하게는 12페소에서 비싸게는 30페소 정도 하는것도 있다고 들었지만 어떤 차이가 있는줄은....

그리고 발룻은 밤에 많이팔거든요~~ 그이유는??

ㅋㅋㅋ 티처의 말에 의하면 발룻의 남성분들의 정력에 그렇게 좋기 땜에 잠자리에 들기전에 한알 먹어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남성분들~!!!

괜히 시도하셨다가 잠못이루는 밤이 되지 않길 바래욤~~ㅋㅋㅋㅋ

 

얘기가 너무 18세 이상인가요??ㅋㅋㅋ

이해해주세요~~린과 저는 비록 동안에 어린이처럼 순수한 아이들이지만 한국나이는 공짜로 먹은게 아니다보니..ㅋㅋㅋ

 

이럴때 상콤한 사진한장 보여드려야겠네요~~~ㅋㅋㅋ

 

1271641223.jpg

 

여기서 제가 보여드리고자하는 진짜는 어떤걸까요??

여러분들의 센스를 한번 테스트해볼께요~~

 

1. 필리핀 학생들의 스피드

2. 필리핀 학생의 다리근육

3. 필리핀 학생의 체육복 색상

4. 가장 오른쪽 학생의 곱슬머리

5. 길거리 음식점들에 교묘하게 숨어있는 맥도날드

 

 

정답은..바로...짜쟌~~

 

12716412231.jpg

 

5번!! 길거리 음식점들에 교묘히 숨어있는 맥도날드였어요~~~ㅋㅋㅋ

 

물론 디저트 전문이긴 해도..린과 저는 처음에 필리핀 도착해서 요론 사이즈의 맥도날드들을 간혹 접하고는..

한동안 맥도날드를 끊었었더랬죠 -_-;;

왠지모를 불안감이 엄습해서......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리메디얼 클래스 끝나고 간식처럼 먹어대는 맥도날드 햄버거가 너무 사랑스럽지만요~ㅋㅋ

참고로 영어기숙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커다란~24시간 맥도날드가 저희들을 언제나 반겨주거든욤~~

 

ㅋㅋㅋ

오늘 이야기도 조금은 즐거우셨길 바라며....

 

혹시 발룻에 대한 정보가 더 궁금하신분은 네*버 검색창에 한글로 발룻을 쳐보세욤~

사진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을지도 모르죠 ㅋㅋㅋㅋㅋ

그럼 씨유우우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