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wwhjh
댓글 0건 조회 6,122회 작성일 10-06-28 00:00

본문

jy 쇼핑몰 watson에서부터 환전소 등등 있었다.

 하지만 여기엔 수건과 욕실 슬리퍼가 없어.~더 큰곳으로 가야했다. 구경도 할겸.

~ 룸메와 택시를타고 sm몰로 갔다.~~ 60페소 정도나왔다..[.아얄라는 50페소 정도 나온다고 한다.~ 나중에 배치 누나가 말해줬당~

또한 시티은행도 있다.~ 1달러에 싸게 인출할수있다. but 필자는 국민은행 체크카드로 쓰고있다.~ 학원옆 BDO라고 단말기가 있어

쉽게 인출할 수 있다/ 국민은행은 $2+인출액의1%이다. 시티은행 제외하고 가장 싸다. 하지만 잔액조회는 $0.5인가 들지만 인터넷 뱅킹으로 확인하면 되므로 신경 안써도 된다.~]

 

엄청나게 컸다...한국의 웬만한 몰 보다 엄청컸다~ 없는것이 없었다..~~

안되는 영어를 구사하며 하나하나 다샀다.~욕실 슬리퍼.~ 발수건.~~ 비누곽~~수화물검사에서 뺴앗길...칼~

~ 망고와 몽키바나나 까지.~~

 핸드폰은 더 알아보고사야겠다  제일 싼거는 25,000~30,000원정도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