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락 SPC] 마닐라 가는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lfed
댓글 0건 조회 7,194회 작성일 10-07-28 00:00

본문

여기서 마닐라에 가려면 먼저 지프니를 타고 DAU 터미널에 가야합니다.

바로가는 지프니가 자주 없어서 꽤 기다려야하는데요.

가서 한번 갈아타는게 시간상으로는 더 절약되지만

짐이 많아서 갈아타는게 더 번거롭기 때문에 그냥 한번에  가는 지프니를 타는게 낫습니다.

터미널까지 가는데는 지프니로 15분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터미널에 도착해서 안쪽으로 가면 꽤 많은 버스가 있는데

딱히 우리나라처럼 자세히 어디가는 버스인지 어디로 가서 타야하는지

그런 안내가 잘 안되어 있어서 사람들한테 꼭 물어보고 타야됩니다.

그리고 같은 마닐라 가는 버스라도 에어컨이 있는 버스가 따로 있고

또 얼마나 자주 정차하는지도 버스마다 달라서 잘 알아봐야하구요, 가격도 차이가 있습니다.

저희는 에어컨있고 서너군데 정차하는 버스를 탔는데 가격은 120페소 정도였습니다.

아래 화면이 버스 티켓입니다. 좀 특이하죠?

날짜라든지 가격이라든지 각종정보가 표시되어있는데 구멍이 뽕뽕 뚫려있습니다.

 

207BC7264A911F448F9799

 

 

버스타고 마닐라까지 도착하는데 걸린시간은 약 두시간정도였습니다.

밤에 차안막힐때라면 한시간 반정도면 충분하다고 하더군요.

 

아래 사진이 마닐라 공항입니다.

197BC7264A911F44903270

 

 

마닐라공항은 승객이 아닌사람은 공항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지 못해서 좀 불편하더군요.

그리고 알아두셔야 할 점은 필리핀 에어라인과 그 이외의 외국국적기는

들어가는 입구가 다르니까 꼭 알고 있어야합니다.

택시탈때 꼭 기사아저씨한테 얘기해야합니다.

안그럼 다시 택시를 타고 나와서 다른길로 다시 가야되는 일이 생깁니다....;; 아님 한참 걸어가거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