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망고 쉐이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737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Sm몰에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사먹길래 저도 한번 사먹어봤어요^^ 전 맛있어요

다들 사먹어보세요~ 맛잇어^^ 난왜 다 맛잇는지 몰라^^ ㅋㅋ 망고쉐이크 하고 돈줬어요

나한테 5페소 있냐고 물어봐서 ㅋㅋ 첨엔 없다고 했는데  오오오 이러면서 있다고 해서 5페소 주고 70페소 받았어요

제가 100페소를 냈꺼든요, 저거 작은사이즈 35페소 입니다.

 

1703650E4BE5530214F522

 

1903650E4BE553031539D5

 제가 사먹은망고쉐이크^^

제일작은사이즈입니다. 맛있어요~

여기 오시면 드셔보세요^^ 맛있어요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