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수료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7,043회 작성일 10-08-04 00:00

본문

 

164E69194C58324B4D99D0

 

EV에서 주는 수료증?입니다^^ 그닥 필요성은 못느끼지만 주니깐 받아왔어요^^

이름이랑, 레벨등급나오구요~ 결석일수도 %로 나오구요~ ㅋㅋ

많이 빠지면 뭐 %가 낮게 나오겠쬬ㅋ 일주일에 한~두번씩인가 쉴수 있을꺼예요

근데 2시간 빠지면 금요일날 못나가고 몇번빠지면 주말에 못나가고 그럴꺼예요

전 한번도 못나갔던적이 없었다는ㅋㅋ 자세히는 잘모르겠어요^^

집에가는 그 주중에 수료증이랑, 입학하면서 기숙사 보증금인가? 500페소 돌려받구요

 

맞다!

수업시간에 한글쓰면, 선생님들이 페널티 줍니다. 그거 매니저들한테 제출하면 100페소내야되는데

보증금 500에서 100페소씩 깎입니다. 제아는언니는 500페소 다 못받고 페널티 한번 받아서 400페소 받았어요

몇몇 사람들도 페널티 받아서 돈 다 못받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저도 페널티를 몇번 받을뻔했는데^^ 착한 선생님들이 몇번씩 봐줬답니다 ㅋㅋㅋ

근데 안봐주는 필핀선생님들도 있어요^^ 근데 거의 한두번씩은 바주는걸로 알고있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