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wwhjh
댓글 0건 조회 6,701회 작성일 10-08-13 00:00

본문

카트

 

세부에서 즐길 엑티비티중 하나인 카트를 타러 갔다.

한국에서 타려면 비싸기떄문에 여기서 꼭 타봐야 한다.

하지만 이곳도 싼가격은 아니라는점..

카트존은 1인당 300페소이고

2인이 1대에 타면 350페소이다.

안전상 헬멧도 빌려야 한다. 25페소 정도 이다.

 하지만 냄새가 좀 난다.

한번에 총 8바퀴를 탈수 있는데 8바퀴가 너무 짧게 느껴진다.

하지만 생각보다 정말 빠르다.

체감속도는 80km정도 나오는것 같다.

하지만 조심해야 한다.

 빈번히 사고도 발생한다고 한다/ 운전면허증은 필요없으며

안전운전만 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