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평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wwhjh
댓글 0건 조회 6,539회 작성일 10-08-13 00:00

본문

대체적으로 마닐라에 대해선 만족한다...

 

왜냐하면 지금 되돌아 보면 다 추억이기 떄문이다.

 

비록 택시기사가 불친철하고 공해도 심하고, 복잡하지만 매력적인곳이다.

 

하지만 보라카이에 비해 예산이 더 많이 들고, 넓고 복잡해서 여가를 즐기기에는 부족한것같다.

 

팔라완이나 보라카이가 휴식을 취하기엔 더 좋은것 같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