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사노 볼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wwhjh
댓글 0건 조회 6,954회 작성일 10-08-13 00:00

본문

오늘은 이곳에서 제일 큰 볼링장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한다.

가이사노 몰옆에 있다.

가이사노 몰은 jy스퀘어에서 택시로 10분정도 걸리고, uv에서는 5분도 안걸린다.

그전에는 sm몰에 있는 볼링장만 갔었지만, 이곳도 한번 가보자, 하며, 갔다.

크기는 sm보다 더 컸다. 건물 하나가, 볼링장과, 당구장, 카페테리아가 있었다.

 가격도 더 저렴했다. 이곳은 시간제로도 칠수 있다. 저 저렴하다.

우리는 2시간 동안 게임을 치고, 신발 까지 빌리니 개인당 200페소도 안나왔다,

한화로 5천원 조금 넘는다. 볼링은 참 재밌다. 또한 내기까지 하여,

저녁이나 술 내기도 하면, 정말 흥미 진진하다.

하지만 그곳의 볼링장은 레일에 기름칠이 너무 많이 되있고,

기계도 sm보다 좋지가 않았다. 핀을 2개를 쓰러뜨렸는데도 기계가 핀을 잘 잡지못해,

8개가 넘어 가고 그랬다. 우리는 마법을 레일이라고 불렀다.

sm에서 칠떄보다 사람들의 평균 점수가 30점 이상 높게 나왔다.

그것이 반복되니 기분이 좋으면 서도, 실력대로 안나오니 좀 짜증났다.~

종합적인 평가를 내려보자면, 가격은 저렴하지만, 다음부터는 sm으로 갈것 같다.

가이사노 볼링장에가면, 옆에 몰이 있어, 쇼핑을 하거나 즐길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