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우르르릉
댓글 0건 조회 6,196회 작성일 10-08-21 00:00

본문

필리핀의 음식은 대체적으로 짜거나, 기름지다

 

학원에서 생활하면 거의 한식으로 음식이 나오지만

 

한국에서 먹는 한식과는 꼬ㅐ 다르다

 

쌀도 다르고 재료 자체가 다르니 당연히 음식 맛이 다르겠지만

 

한국 음식점에 가지 않는 이상, 한국에서 먹는 밥맛을 기대하는 건 힘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0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