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첫수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mm
댓글 0건 조회 6,172회 작성일 10-10-13 00:00

본문

오늘 드디어 첫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ㅇ  사실 다른 학원에도 있었는데 그 학원은 레벨을 따지기 보단 그룹수업에선 인원수를 채우기 위한 배정을 했었는데 여긴 정말 레벨별로 반을 나누어놓았더라구요 ~ 저는 운좋은건지 안좋은건지 저보다 한단계 높은 레벨 반에 들어가서 지금 아니..오늘 많은 낙담을 하였답니다. ................... 수업 체인지 가능하니까 요번주는 들어보고 ..................결정을 해야지요 다들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 맨투맨 클래스에서도 티처들도 다들 몇년 씩 가르쳐본 경험이 있고, 발음도 (제가 예전에 있던 학원에선 필리핀 억양이 너무 강해서 듣기 좀 ...그랬었는데) 좋더라구요 여긴 흐흐 우선 첫 수업날 .....................사실 전 많이 낙담했지만, 정말 열심히 해야겠단 열의를 보이게 되었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0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