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패스트 푸드 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289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왠만한 패스트 푸드 필리핀에도 다 있음~

 

맥도날드 케이에프씨 등등!

 

졸리비는 필리핀 패스트 푸드점임ㅋㅋㅋㅋㅋㅋㅋ

 

졸리비는 특이하게 밥이랑 햄버거랑 먹음 -,.-

 

처음엔 헐헐헐 이랫는데 나중에는 맛있겠다 라고 생각이 바꼈음ㅋㅋㅋㅋㅋㅋ

 

맥노날드 케이에프씨 이런곳에서 아무리 사먹어도

 

한국의 맛을 느낄수 없음. 절대절대!

 

뭔가 텁텁한 맛이 강함. 특히 빵...... ㅠㅠ 정말 싼?빵맛남.

 

그래도 내 손에 있으면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우리나라보다 약간약간쌈. 양은 좀 많음!

 

주문은 대충 챔프세트 원! 요렇겤ㅋㅋㅋㅋ 똑같음 대충 알아들음.

 

패스트 푸드는 한두번쯤은 추천하는데 저는 별로엿음! (맛있게 먹어 놓고선 비추라니..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