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ella
댓글 0건 조회 5,823회 작성일 11-01-19 00:00

본문

 

잉글리쉬 펠라2 에 오게 된 지 벌써 한달이 되었는데

이제야 글을 쓰네요 .

잉글리쉬 펠라2는 스파르타 라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는데

와서 알고보니 세미 스파르타 라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스파르타인 만큼 평일에 나가지도 못하고 

의무 7시간 수업과 10시까지 의무자율학습이 잘 되어있습니다.

매일 매일 시험도 보고 통과하지 못하면 패널티도 붙고 하기

때문에 빼먹지 않는 편입니다.

스파르타 같은 경우는

수업 지각이나 결석하게 되면 곧바로 패널티가 적용되고

자율학습 시간에도 비워있으면 패널티가 적용 됩니다.

굉장히 패널티 부분에서는 깐.깐한 편 입니다.

패널티 압박때문에 신경써서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

잉글리쉬 펠라2는 부분부분파트별로 1:1 선생들이 붙기 때문에

부분부분별로 신경 쓸 수 있게 되어있어 좋다고 생각됩니다,

단 자신의 취약부분을 더 보충하고 싶을 때는 

그 파트만

더 시간을 늘릴 수 는 없어 그 점은 단점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선생님들의 영어발음이나 수준은 괜찮은 편이라 생각되네요 .

학원의 커리큘럼이나 수업방식은

 굉장히

학원만의 특색이 튀지않는 이상은 학원들 수업방식과

수준은 크게 다르다고 생각되지 않네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