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일기9
페이지 정보

본문
아얄라 SM E 몰
아얄라를처음으로 갓다 대부분의 학생들을 어쩔수없이 아얄라는 먼저들린다
시티뱅크가 아
얄라에있기떄문에 어쩔수없이 아얄라에 가야한다
다른은행들은 수수료가 3배나 붙는다.
그래서 항상아얄라를 간다
요즘은 세일기간이야 모든몰들이 세일을한다 그래서
오랜만에 쇼핑나들이를 나섯다
처음에 아얄라를 가서 돈응뽑고 아얄라는 친숙한지라 SM몰로 향햇다
SM과 아얄라는 50페소정도거리에위치되있다 물론 학원과는 멀다
펠라는 있어보면 느끼지만 모든몰들과 거리가꾀잇다
그래서 택시비가 꾀많이꺠지는데 택시비도 정말 무시못한다
물론 여기서 적게쓰는사람은 적게쓰지만 물가가싸서 적게쓰려고해도 쓰다보면 엄청나다..
에스엠은 아얄라와 비슷하다 하지만 더크고 더많은 브랜드도있고 면세점도 그안에위치되어있다
에스엠을돌다 마멩드는게없어 티쳐에게 연락해 다른몰을 탐색한후
이몰로향햇다 이몰은 싸고 필리핀사람들이 정말많아서
외국에온느낌을 많이받앗다
아직까지도 이몰을 자주이용한다
콜론에서 이몰로가서 그다음에 큰 아얄라나 에스엠으로 이동한다고한다
그래서그런지 이콜은 정말싸다
그리고 잘찿아보면 이쁜것도많이살수있다.
쇼핑을 좋아하는분이라면 여러곳의 몰을 가보는것도 좋은것같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