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1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ella
댓글 0건 조회 6,030회 작성일 11-01-21 00:00

본문

대체 뭘 먹고이러는 건지 모르겠지만 물갈이 를 지금 너무 심하게 하는 중입니다.. 필리핀 음식 맛있다고 너무 포식 하지들 마시구요~ 전 와서 몇주동안 괜찮아서 난 그런거 안하나부다~ 건강하다~ 생각하고 먹을 수록 필리핀 음식들이 맛있더라구요~ 갈수록 먹는 양도 늘고 맨날 필리핀 과자 군것질하고 잭앤 질 회사 과자 맛있습니다~ 싸지요~ 한국 과자보다 맛이 강한 게 많은 거 같은데 한국과자 눈에 안들어옵니다 과자도 정말 많습니다~ 아무튼 항상 미네랄 물 시키셔서 드시고요 항상 깨끗한 물 많이!!! 많이 !!드세요!! 전에 서 말했듯이 물갈이가 심해질 수도 있으니까 일반 설사약 보다는 의사에게 처방받아 오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전 후회했지요~ 처방받은 약으로 좀 가져올 껄 하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