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 English fella2(11)
페이지 정보

본문
대체 뭘 먹고이러는 건지 모르겠지만
물갈이 를 지금 너무 심하게 하는 중입니다..
필리핀 음식 맛있다고 너무 포식 하지들 마시구요~
전 와서 몇주동안 괜찮아서
난 그런거 안하나부다~ 건강하다~
생각하고 먹을 수록 필리핀 음식들이 맛있더라구요~
갈수록 먹는 양도 늘고 맨날 필리핀 과자 군것질하고
잭앤 질 회사 과자 맛있습니다~
싸지요~ 한국 과자보다 맛이 강한 게 많은 거 같은데
한국과자 눈에 안들어옵니다
과자도 정말 많습니다~
아무튼 항상 미네랄 물 시키셔서 드시고요
항상 깨끗한 물 많이!!! 많이 !!드세요!!
전에 서 말했듯이 물갈이가 심해질 수도 있으니까
일반 설사약 보다는
의사에게 처방받아 오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전 후회했지요~
처방받은 약으로 좀 가져올 껄 하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