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와써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자영
댓글 0건 조회 7,421회 작성일 07-03-09 00:00

본문

도착한지 일주일 댔네요 저는 돔1인데 여기 좋아요~ 튜터들도 다 좋은사람 된거같아서 잼있구 새벽에 수영도 하고 기숙사 밥도 잘나오구요~ 사람들도 다 친절하고 금방금방 친해져요~ 사람들이 기대하지말래서 안했더니 그런건지 저랑 룸메들은 모두 생활에 아주 만족하고 있습뉘다 ㅋ 추천 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6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