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탐방기] 5월 29일 방문한 MK어학원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일로일로매니저
댓글 0건 조회 3,328회 작성일 14-05-30 02:23

본문

[학원탐방기] 5월 29일 방문한 MK어학원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일로일로 필자라운지 매니저입니다^^

오늘은 MK 어학원에 우리 필자 학생이 생일이어서

 생일 케익을 전달해 드리러 갔었답니다^^


그 와중에 우리 예비 필자인들을 위해서 부지런히

사진을 찍어왔어요~~ㅎㅎ 일로일로 필자라운지

매니저가 부지런히 찍어온 사진 감상하시죠^^/


1401425746.jpg 

▲MK 어학원 로고!!

학원 본관 건물로 들어가면 정면에 볼 수가 있어요^^

13849448411.gif  


14014257461.jpg 

▲이 곳은 MK 어학원의 로비 입니다^^

로비 바로 옆에는 커다란 오피스가 자리하고 있어서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 오피스로 가면 되죠~~


14014257462.jpg 

▲이번 시간에는 MK 어학원의 매점을 집중적으로 살펴보도록 할께요~

왜 매점이냐구요?^^ 매점의 위치가 변동이 되었거든요~~

이전에는 매점이 식당 앞에 외부에 있었는데 지금은

도서관 옆 건물 내부로 자리를 옮겼답니다^^

13849448412.gif   


14014257463.jpg 

▲자리를 옮기면서 시원해지기도 했고, 자리가 엄청 많아져서

학생들이 더 좋아하게 될꺼 같아요~~ 

여러가지 물건이 진열되어 있는 MK 어학원의 매점을

살펴보도록 하자구욧~~ㅎㅎ


14014257464.jpg 

▲우선 아이스크림입니다^^

요즘같이 땡볓더위의 필리핀 날씨일 때는 아이스크림이 

정말 최고의 간식이죠~~ 하지만 덥다고 너무 많이 드시면

탈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13849448415.jpg    


14014257465.jpg 

▲그 다음은 음료수^^

식혜, 바나나&딸기 우유, 그리고 탄산 음료까지

학생들이 기호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가 구비되어 있네요^^

138494484116.jpg   


14014257466.jpg 

▲과자와 라면류도 있어요~~

라면은 배가 출출할 때 정말 최고의 음식이죠ㅎㅎ

필자라운지에도 오시면 신라면 무료로 드실 수 있답니다^^

13849448413.jpg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MK 어학원의 옮긴 매점을 집중적으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외부에서 내부로 옮기니

시원해지고 자리도 엄청 넓어져서 좋은거 같아요^^

항상 학생들의 편의를 먼저 생각해 주는 MK 어학원

매니저님들이네용^^ 다음 시간에는 다른 부분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786건 11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