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어학연수 SMEAG어학원 - 캐피탈캠퍼스 근처 식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세리야트
댓글 0건 조회 6,691회 작성일 17-02-14 00:00

본문

최근에 꽤 괜찮은 일식집을 발견했다. 캠퍼스 근처이다.
알만한 사람은 알 것 같은데, 우리 캠퍼스 근처에는 파빌리온 몰이라고불리는 큰 몰이있다. 
이 몰의 식당상가에, 일식집이 하나있는데(하나밖에없다)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의심 반 기대 반으로 먹게되었다. 
왜냐하면 일전에 날 음식을 이곳에서 먹었다가 배탈이 난 적이 있는데, 그게신경쓰여서이다.
내가 주문한 것은 600페소 정도 하는 정식이었다.

 
소바, 튀김, 롤, 기본초밥, 회 가 제공되는 정식이었다.
원래 자루소바를 먹을때는 날 계란이 제공되어야 하는데 
이곳은 메추리알인걸 보니 조금 다르구나 싶었다.
 
어찌되었든, 메추리알도 넣어서 잘 섞어서 먹어봤는데, 왠걸 맛이 상당히 괜찮았다.
꽤 오래전 다른곳에서 일식에 도전한적이 있는데 완전히 실패해서 다신 도전하지 않았으나, 
이곳은 괜찮았다. 튀김 또한 색이 바라지 않은 것이 먹어보니 맛이먹을만 하였고, 
롤의 경우 신비롭게도 망고가 들어있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해 주었다.

 
이 주변에서 먹을것들이 한정되어 있어 아쉬운 때가 많았는데,
이제라도 발견해서 다행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8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