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 CELC어학원 - 용돈 ATM기계로 인출하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ORA
댓글 0건 조회 7,305회 작성일 17-03-21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용돈관리방법에 대해서 글을 쓸려고해요. 
어느덧 어학연수를 시작한지 8주차가 되고 있는데요. 한국에서 환전해온 돈도 다 써버려서 준비해온 카드로 돈을 인출해야됐어요.
보통 씨티은행카드를 많이 해오는데 저는 외환은행(하나은행)카드를 만들어 왔거든요...ㅜ 참고로 씨티은행이 필리핀에 있어요!!
전 그래서 그냥 학원 앞 로빈슨몰 ATM기계에 돈 인출하러 다녀왔어요.
 
 
많은 은행의 ATM기계가 있는데 다들 BPI를 추천해주드라고요!ㅎ 
VIVA G 체크카드로 씨티은행에서 돈을 인출하면 수수료 250페소, BPI ATM기계에서하면 수수료 200페소 입니당.
그럼, ATM기계로 돈 인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1. 카드를 기계에 넣으면 언어를 선택하를 화면이 나와요. ENGLISH를 선택해주세요.
 
 
2. FAST CASH를 선택해주세요.
 
 
3. 그 다음, CURRENT를 선택해주세요.
 
 
4.영수증이 필요하냐고 물어보는데 저는 항상 챙기는 편이라ㅎㅎ 잘못될 경우를 대비해서..ㅎ
5. 그 다음, 인출하고 싶은 금액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터치!하시면 되용~

 
짜잔! 돈이 나왔어요~ㅎㅎㅎ 돈을 뽑았으니 한달 동안 아껴써야겠죠...?ㅎ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