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세부 [빵집소개]
페이지 정보

본문
이번에는 제가 정말 한국에 데려가고 싶은(?) 필리핀 빵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아니타스 입니다 ㅠㅠㅠ 으악! 생각만해도 너무 좋은 빵집!
제가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로컬 빵집에서 빵을 산더미 처럼 사도 50페소 밖에 되지 않으니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빵 5개 사면 기본 30페소~ 으힛 기본빵이 한개당 5페소에서 6페소씩 밖에 안해요.
제가 예전에 망고파이가 아얄라에서 20페소 한다고 했잖아요~ 여기서는 6페소 ㅠㅠ
근데 아얄라 망고파이보다 속이 더 꽉차있다는 사실 ㅜㅜ!
여기서 유명한 빵집이 안젤리카, 아니사트, 레드리본, 버터앤 브래드가 있어요.
저는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 다다다! 레드리본은 케익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저번에 친구가 생일이어가지고 케익이랑 빵 몇개를 샀었거든요.
사실 그냥 빵맛은 아 완전최고다 이런건 아니구요 케익은 진짜 달콤해요 350페소에 이런 케익 한국에서는 살 수 없을 거에요 ㅠㅠㅠㅠ
안젤리카에서는 초코브라우니를 샀는데 기본 케익 크기의 초코 브라우니가 150페소 :) 짱이죠!?
저 어제 샀는데 지금 이거 쓰고 가서 또 먹을거에요 ㅋㅋ
버터앤 브래드! 라이프 세부에 오시면 자연스럽게 이 빵의 맛을 알게 되실 겁니다.
왜냐면 티쳐중 한분이 여기서 빵을 떼오셔서 학원에서 파시거든요.
그분의 이름과 그분의 교실 이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프라이 버시니까요.ㅋㅋ
한 5페소 6페소 짜리의 빵에 2페소 더해서 파신다는 정도 까지만?ㅋㅋ 그런데 빵 진짜 맛있어요.
점심시간 끝나기전에 거의 빵이 팔린답니다. 학원에서 완전인기!
아니타스는 제가 완전 애용하는 빵집. 그중에서도 로빈슨 가는 길의 아니타스가 크기도 크고 좋아요 ㅠㅠ
윈랜타워에서 큰길로 돌아서 씨티은행쪽으로 가셔서 왼쪽으로 꺽으셔서 로빈슨 가는 길 따라 쭉~~
가시면 큰 약국이 보이세요 그 옆옆옆이 아니타스 ㅠㅠㅠㅠㅠ!!
아니타스 빵 사진 몇개 올립니다 ㅠㅠㅠ
진짜 여기 오시면 꼭꼭 빵집가보세요! 완전 로컬 빵집! 한국 데려가고 싶습니다 ㅠ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