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Tip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행복girl
댓글 0건 조회 5,982회 작성일 11-03-07 00:00

본문

여러사람들이 쿰비라 파인애플식당을 추천한다.

이곳의 위치는 JY스퀘어 건너편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다.

파인애플밥의 가격은 100페소가 조금더 넘은것같다.

워낙 추천을 많이 받아서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역시 실망도 컸다.^^

파인애플 밥은 그냥 별루였고, 오히려 치킨과 칠리새우메뉴가 더 맛있었던것같다.

혹시 쿰비라를 가실 분이라면 너무 큰 기대는 안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실내가 아니라 실외라.. 모기의 위협이 ㅋㅋ

- 항상 스타벅스커피,시애틀베스트커피만 갔었는데 IT파크에 있는 피가로 커피숍을 갔다.

이곳도 커피가 맛있었고, 바리스타가 있는듯..ㅋ 모양이 넘 이뻤다.

한번쯤가서 커피를 마셔보셔도 좋을듯하다.

-학원에서 배달시켜먹을수있는 알버트피자. 정말 맛있고 싸다.

그리고 기숙사 방까지 가져다 준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