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 커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Song
댓글 0건 조회 5,803회 작성일 11-03-30 00:00

본문

세부에 왔다면 마셔봐야 한다는.. 보스커피를 맛보러 갔습니다^^ 커피를 즐겨하지 않는저이지만.. 맛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쉬면서 이야기 하고.. 시간보내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센스있는 바리스타님의 커피^^ 다른나라에서 이런 사소한 경험으로도 감동을 받곤 하지요^^ 커피에는 "We love KOREA" ㅋㅋㅋㅋ 인터넷 하기에 좋다고 하니.. 1석 2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