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ABBY의 연수경험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BBY
댓글 0건 조회 5,862회 작성일 11-06-03 00:00

본문

안녕하세요!!!!!!!!!!!!!앱삐에요ㅋㅋㅋ^.^ 벌써 6월에 들어섰네요~~ 이번달을 마지막으로해서 일로일로 MK와도 작별인사를 한답니다 ㅠㅠ 이제2주뒤면 떠나요............ 친해졌던 분들이 하나둘씩 다떠나고...우리는 언제가나 - 했는데... 많이 익숙해졌다 - 정들었다 - 하려니까 떠날때가 다가왔네요 지난달 5월에 있었던 저의 생일은 학원에서 (평일이었어요ㅠㅠ) 정말 즐겁게 뜻깊게 보냈습니다 >.< 많은분들께 축하도받았구요 크크 깜짝파티도 선물받았어요 ㅠㅠ 폭풍눈물과 기뻐서 하루종일싱글벙글ㅋㅋㅋㅋ 정말 죽을때까지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거리를 하나 더 얻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월말테스트도 끝마치고 ^^ 그렇지만 가는날전까지 열심히 더 노력하다 갈거에요!!!! 이번월말테스트결과를 보고 스피킹을 더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시한번다짐했어요 ㅠㅠ.........!!! 이번주수요일에는 하로시장을 다녀왔는데요 ㅋㅋㅋ 4개월동안 한번도 안가보았던 그곳을 드디어 갔어요 :) 맛있는과일도 싸게 사고>.<좋았어요 크크크 벌써 떠날생각하니 서운하고 정든사람들과 헤어진다는게........ 그렇지만 남은2주동안 더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추억거리도 많이 만들고 돌아가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