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MK로 돌아갈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JULIE
댓글 0건 조회 6,426회 작성일 11-06-10 00:00

본문

여기 바기오 너무 춥고, 식사도 안맞고, 너무 습해서 물먹는 하마 2개나 샀어요. 옷걸리도사고, 바구니도 사고, 세숫대야도 사고 이거 안되겠네요. 다시 절 일로일로로 보내주세요. 여기 망이나살도 맛 없어요. 튜터가 아는 척 하길래 어딘가 했더니 망이였어요. 감히 망이 퀸에게 그런 행동을 하다니 실망했슴당. 따듯한 물도 잘 안나오고 이거 원 나 얼어죽어요. 아무튼 전 정말 일로일로가 그리워요. 우리 멸치 탐 매니저님의 사랑스러운 점과, 우리 라따 매니저님의 아이라인, 와인 매니저의 뻔뻔함과 우리 코끼리 매니저님, 송마크와 테리과장님의 똥배, 아이린의 찐짱 짓, 우리 밥님의 이상행동 모두모두 그립습니다. 부디 건강하게 행복하세요. 있는동안 잘 머물고,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사랑합니다 . MK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