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필짜0602
댓글 0건 조회 5,686회 작성일 11-09-16 00:00

본문

다모사!

학원에서 10분정도 걸리구요 택시타면 금방이에요~_~

여기에는 커피숍있구요 마트도있고 음식점도 많답니다!!ㅋㅋㅋATM기도 있구요 ㅋㅋ

아마 복합시장? 쇼핑몰 같아요 ㅋㅋㅋ

카페를 갔는데ㅋㅋㅋㅋㅋㅋ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구요 의자도 푹신푹신~!

여기서는 커피 음료 밥도 팔구요 또 다른쪽에 따로 아이스크림도 판답니다 .

필리핀은 다른 물가에 비해 커피값이 비싼편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가 100~130 정도 한답니다!!

저번에 g몰가서 먹은 밥값이 55페소 였는데...커피값이 이정도면좀 비싼편이죠?ㅋㅋ

그래도 먹을만 하답니다~ 여긴 커피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던데요 ㅋㅋㅋㅋ

아 글고 딴데는 잘 않되는 와이파이가 카페에서는 엄청잘되요 ㅋㅋㅋㅋㅋ

카페라떼랑 작은 케잌을 먹었답니다 ㅋㅋㅋ 참고로 필리핀 음식은 좀 단 편인것 같아요..케잌도 좀 많이 달던데요 전 ㅠㅋㅋㅋㅋ

밥은 가격이 그리 비싸진 않구요 간단히 먹을만해요 ㅋㅋㅋ

194E3C484DEF76EA213303

와우 ㅋㅋㅋㅋㅋ사진입니당ㅋㅋㅋㅋㅋ맛있게 보이나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오시면 먹어보세요 ㅋㅋㅋ 커피랑 케잌둘다 좀 달아요 ㅋㅋㅋㅋㅋㅋㅋ한국이랑 맛이 좀다른거 같기두하고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