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필짜0602
댓글 0건 조회 5,771회 작성일 11-09-16 00:00

본문

여기는 토레스에 위치하고 있구요.

green coffee맞은 편에 있는 식당가에 있는 식당 중에 한 곳이랍니다.

음식도 맛있고 저렴해서 사람들이 많구요

무엇보다 와이파이가 잘되서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필리핀은 와이파이가 되는 곳이 많지 않아요 ㅠㅠ

가격은 점심 저녁 다르고 주말 평일 다르답니다 ㅋㅋ

주말이 조금 더 비싸요 ㅋㅋㅋㅋ

대충 일인당 400페소라고 생각 하시면 되요 ㅋㅋㅋㅋ

메뉴는 과일 파인애플..수박 ..등 있구요 ㅋㅋ샐러드도 있답니다 ㅋㅋ

고기도 종류 별로 있는데 ㅋㅋㅋ소고기 바베큐구이? 가 맜있어요 ㅋㅋ

볶음밥도 맛있어요 ㅋㅋㅋ그리고 크림 스파게티가 있는데 전별로더라구요 ㅠㅠ여튼 ㅋㅋ

여긴 케익이 진짜 맛있어요 ㅋㅋ후식인데 ㅋㅋ작은 미니케익들이 한 10종류 정도 있답니다 ㅋㅋ

푸딩이라 요플레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완전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답니다 ㅋㅋㅋ제가 3주밖에 않됐지만 ㅋㅋ먹어본 필리핀 음식중에

가장 맛있었다는 ㅋㅋㅋ제가 이렇게 말로만 해서는 모르겠죠 ㅋㅋㅋ

사진 보여 드릴께요 ㅋㅋㅋㅋ

19325B354DE2568D0B85D3

113173354DE25692101059

18334C354DE2569708BDDE

12347A354DE2569E06B90B

18240B354DE256A4358DC1

1925E8354DE256AA31FF37

122546354DE256AF291702

112BEA354DE255DE1AFFDC

내부도 깔끔하고 괜찮죠 ㅋㅋㅋ

음식 보니까 군침도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겠죠 ㅋㅋ근데 맛있어요 ㅋㅋㅋㅋ

더 많이 찍을려고 했으니까 배고파서 ㅠㅠ저것도 먹고나서 찍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으흐흐 ㅋㅋㅋ여기오시면 한번 꼭 가보시길추천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