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ao City Seattle 어학원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om
댓글 0건 조회 5,825회 작성일 11-11-15 00:00

본문

 저는 다바오 씨에틀 어학원 연수중인 Tom 이라고 합니다.

 

이제 어느덧 집으로 갈 때가 되니... 많이 마음이 아프군요...ㅎㅎ 제가 다바오에서 지내면서 많은 시간을 지내봤고 많은 학생들을 만나봤는데 후회가 안되더군요...;;  제가 다닌곳이라 그런지...제가 처음지낸곳이라 정이 들었는지 몰라도...

 

다바오 시에틀 어학원 수업시간도 알차고 진짜 공부랑 성적 그리고 다바오에 놀거리를 다 챙겨 가는 기분입니다. ㅎㅎ

 

추천 한표 날립니다... 여기 학원 전화번호는 모루겠지만 필자에서 씨에틀로 연결해달라고하면 연결해줄려나...모루겠네요 ㅎㅎㅎ

 

             두마리 토끼 성적 과 해외 탐방.... 뭐...좀 스파르타라서 힘들수도 있지만 이왕할거면 확실하게 하고 아니면

 

집에서 노는게 낫겠죠?! ㅎㅎㅎ 저두 그런생각으로 왔는데 두마리 다잡은 느낌이라 좋습니다..굿굿.!! 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