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야야미
댓글 0건 조회 5,462회 작성일 11-11-30 00:00

본문

얼마전에 졸리비를 먹었는데요~~

졸리비에서 쇠못이 나왔습니다.

바로 제가 핫도그를 먹는데 거기서 뭐가 씹히더라구요~~

그래서 뱉어보니~~이게웬걸!!!

쇠못이였습니다~~

그래서 직원한테 말하니 죄송하지내지는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햄버거를 가져가더니

그냥 아무말없이 바꿔주더라구요~~ㅋㅋ

정말 어이없었어요~~~

필리핀이라서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ㅠㅠㅠ

영어가 안되니 항의할수도 없구 하이튼 난처한 상황이였어요~~어이가 없을 뿐이였죠~~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