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캬캬
댓글 0건 조회 5,115회 작성일 12-02-11 00:00

본문

한국인학생들이 세부에 많다보니까 한국식당도 더러 있는데요..

세부 가시면 쭈꾸미집 가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안매운맛, 약간매운맛, 매운맛있는데요. 진짜 강추

그리고 조선갈빗집 하루방 등 많이 있어요. 식당..

그리고 술집은 한국술집많은데.. 특히 "집으로" 라고 술집인데 아이티파크 에있는데. 짱이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5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