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캬캬
댓글 0건 조회 5,042회 작성일 12-02-11 00:00

본문

아홉시 이후 혹은 주말에 기숙사에서 공부하려면 힘들거에요. 방해요소도 많고..

시스코어학원 다니신다면, 맨투맨 강의실을 이용하세요. 조용하고 좋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5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