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캬캬
댓글 0건 조회 5,035회 작성일 12-02-11 00:00

본문

졸리비는 한국의 롯데리아로 생각하면 되는데요.. 쫌 짜긴 하지만 필리핀 사람들은 다 여길 많이 간답니다.

맥도날드도 많이 가긴해요..

아침에 맥모닝.. 넘 맛있어요..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5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