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MTM - 8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미쟁이
댓글 0건 조회 4,935회 작성일 12-02-12 00:00

본문

글 전부 내립니다.

본론에 들어가기에 앞서 필자 라운지에 가서도 말했지만 사이트 정말 개판이네요.

지사가 그렇게 많을정도로 큰 회사가 사이트 하나 새로 좀 만들죠?

여튼 이건 이제 나랑 상관 없으니 넘어가고.

 

처음에 한 말이랑 너무 달라 그냥 여태 쓴글 다 내리기로 결정 했네요.

분명 담당이었던 여자 매니저가 3개월 어학연수기간 동안의 후기 15개만 써도 된다고 했던거

당시 통화할때 메모장에 써놨었는데 이제와서 1개월동안 12개 써야 한다고 말 바꿨더군요.ㅋㅋ

웃겨서..ㅋㅋㅋ

 

그깟 돈 안받으면 그만이지만 사람들이 마음을 그렇게 써먹어야 되겠습니까?

앞으로 주위에 누군가 이 유학원 통해 어학연수 간다고 하면

쫓아다니면서 말릴 생각입니다.

 

여기 들어오시는 분들 다시 한번 잘 생각들 해보세요.

준비할때부터 끝나고 나서도 하루에도 몇번씩 말이 바뀝니다.

찾아보면 더 좋은곳 많을겁니다.

다시 잘 알아보고 현명한 선택들 하시길 바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5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